- 적용기간
- 2019년 3월 16일 ~ 2019년 10월 15일 (비수기)
- 위치
- Tagaytay Kalamba Road, Brgy. Calabuso, Tagaytay City, Cavite, Philippines
- 소요시간
- 1시간 30분(마닐라 국제공항 출발시)
- 총전장
- 6,960 Yards
- 코스규모
- 18 Holes / Par 72
- 휴무일
- 화요일
- 골프장소개
- 하이랜드 골프장은 따가이따이 화산지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해발 500m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아주 시원하다. 특히 새벽 티오프때 그린에 닿을듯한 구름과 석양은 그야말로 장관이 아닐 수 없다. 골프장이 고산 지대에 있으므로 업-다운이 심해 티업 장소에서 그린이 보이는 곳이 몇군데 되질 않는다
- 코스설계자
- 리차드 비글러(Richard Bigler)
- 코스설명
- 전체적으로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코스를 만들다 보니 도그렉 코스와 그린이 보이지 않는 블라인드 홀이 많다. 모래 함정과 5개의 인공 호수가 골퍼들의 정확성을 테스트하기에 좋다. 그 뿐만 아니라 많은 수의 언덕과 산맥이 있어 골퍼들의 파워를 측정할 수 있는데, 이는 동시에 치는 데 있어 부담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11번홀은 45도 경사의 급한 내리막인데다 심한 도그렉 코스로 웬만하면 드라이버는 가방 깊숙히 짚어넣은 것이 O.B를 면하는 방법이다. 아웃
- 부대시설
- 클럽하우스, 드라이빙레인지, 레스토랑, 프로샵, 락커룸, 샤워장, 사우나, 자쿠지, 마사지룸, 수영장, 스포츠센터, 노래방, 놀이터, 당구장, 케이블카등
- 예약안내
- 주중 4+1(멤버) 가능 / 주말 2+1(멤버)로 가능 - 멤버동행 골프장이며 2019년 2월부터 주말에는 2+1(멤버)로 바뀌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하이랜드 골프장은 따가이따이 화산지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해발 500m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아주 시원하다. 특히 새벽 티오프때 그린에 닿을듯한 구름과 석양은 그야말로 장관이 아닐 수 없다.
골프장이 고산 지대에 있으므로 업-다운이 심해 티업 장소에서 그린이 보이는 곳이 몇군데 되질 않는다. 그래서 특이하게 이곳은 깃대(방향 표시)를 들고 다니는 캐디가 한명 더 골퍼를 따라 다닌다.
코스 전체의 특징은 걸어다닐 수 없기 때문에 의무적으로 전동차를 타야 된다. 또 하나 특징은 골프장에 케이블카 설치되어 있음에 따라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다보는 경치가 주는 여흥은 골프의 또다른 재미거리가 아닐수 없다.
또한 자연적인, 인공적인 위험지대는 골퍼들로 하여금 도전하고픈 마음이 들게 만드는 요소를 만들어 준다.
주변에 따알 호수가 있어 골프 끝난 후에 트래킹관광을 할 수도 있다. 단, 골프 플레이시 반드시 멤버와 동행 해야 하고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다.